F1바라기 이야기2010. 9. 28. 08:00
F1 코리아 그랑프리 일정이 이제 30일도 남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아직 서킷 검수가 되지 않았다니...
오늘 기사를 보고 여러 가지 생각이 듭니다. 2010년 잦은 비와 그리고 강한 태풍의 영향으로 아직 마무리가 덜 된 것일까요...
우리 한국 추석연휴로 연기가 되었다고 하는데...아...왠지 모르게 답답함을 느끼게 됩니다.
제발! F1 서킷 최종 검수가 무사 통과 되기를 기도해 봅니다.

그래도 많은 분이 F1 티켓을 위한(?) 열정이 대단하데요. 
추석 연휴에 용산역 F1 게이트에서 진행된 도어락 이벤트 사진입니다. 
고향을 가기 위해서 기차를 기다리면서 많은 분이 참여하셨다고 합니다.
이번에 도어락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은 추석 고향 가는 발걸음이 너무 가벼웠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병원에서 구경만 했네요. ㅠㅠ 저도 가서 한번 눌러보고 싶었는데 말이죠!! 제가 좀! 숫자에 강한데!!!! ㅎㅎ

그럼 이제 다른 이벤트는 없느냐!! 
아니죠! 아직 진행중인 이벤트가 있습니다.
바로! 이것!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어플 다운받으시고 꼭 응모하세요~ <이벤트 페이지>그런데 아이폰은 응? ㅡㅡ; 

그럼 스마트폰만 이벤트 참여하는 드러운 세상!!! 아니죠!!


응모권만 있으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

다만 응모권을 주는 장소가 한정적이라는 단점이 있네요. ㅠㅠ 

그래도 가까운 곳에 있으신 분들을 꼭! 참여해보세요~

더 좋은 이벤트 소식을 기다리며!!


Posted by Steve J.U. 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