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스포츠 소식2010.07.02 15:00


몇 개월 전 AFOS[Asian Festival Of Speed] 유치를 알리는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드디어 일정이 나왔습니다. 영암 F1 서킷도 순조롭게 완공되어 가고 있는지 지금은 어떤 상황인지 참 궁금합니다. 얼마 전 서킷 포장공사를 시작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있는 것을 봐서는 크게 일정에는 문제가 없을 듯합니다만, 요즘 장마철이고 건설은 비, 눈은 오히려 공기를 늦출 수 있는 영향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더 궁금해집니다. KAVO에서 주기적으로 소식을 알려주면 좋겠습니다.

AFOS는 다양한 종류의 레이스를 볼 수 있기도 하지만 국제적인 규모의 경기를 치르면서 F1 코리아 그랑프리에 앞서 사전 점검 개념의 경기라 더 의미가 있습니다. 이번 경기가 잘 운영되는 것을 보면 F1 코리아 그랑프리의 결과도 어느 정도 알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F1 코리아 그랑프리가 열리는 영암 서킷에서 한번 주행해보길 상당히 희망하고 있는데, 아직 좋은 소식이 들리지 않고 있습니다. 

아참! 중요한 AFOS가 열리는 일정은 
2010년 8월 27일에서 29일까지로 3일간 전라남도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서 열립니다.

저는 그 시기에 일정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F1 바라기 팀원을 파견해서라도 생생한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Posted by Steve J.U. Le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처음엔 알 수 없던 너만의 향기가 느껴져

    2013.04.28 03:0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