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코리안 GP.2010. 5. 12. 15:18





F1 
티켓의 전일권 가격은 평균 46만원으로 최저 11 7천원에서 최고 92만원이다근데 문제는 부가세 별도!

뭐 부가세야 당연히 우리가 내야 하는 세금이니 너무 신경 쓰지 말자....

 

문제는 우리나라에서는 생소한 아니 마이너라 할 수 있는 F1의 입장권 가격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를 한다.

본인도 더 저렴하면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고 있지만 따지고 보면 그렇게 비싸지도 않다.

아마도 비싸다 생각하는 분들은 최고가 가격만 봐서 그런게 아닐까?

 

좋은 자리에서 F1을 감상하고 싶어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그러나 꼭 제일 비싼 자리가 명당이라는 생각은 버리자!

각 가격마다 조금씩 다른 특색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면 어떤 자리라도 나쁘지 않다.

 

특히 어느 자리에 있더라도 볼 수 있는 볼거리의 문제이지!

진정한 마니아라면 F1 머쉰의 소리를 가까이 듣는 다는 자체만으로도 흥분 될 것이다.

 

다들 흥미 진진한 모습을 보기 원하겠지만, F1 머신의 접전은 다른 차 구경하다가 쉽게 노칠 수 있도 있는데....

너무 욕심 부리지 말자개인적으로 F1을 가고 싶어서 여러 가지 부분을 확인 했었지만,

여타 다른 나라에 비해서 비싸다고 할 근거나 이유는 없다.

 

우리나라에서 판매하는 가격은 여타 할인이 없는 가격이다그래 할인권을 만드는 것은 KAVO에서 결정해야 할 일이다.

그럼 우리가 생각하는 가격은 일반 가격으로 생각해야지 않나?

만약에 KAVO에서 학생할인 이나 입석과 같은 가격 정책을 내어 놓는 다면...훨씬 저렴하게 되지 않을까?

 

그저 최저 가격으로만 비교하지 말자!!

앉아서 볼 수 있는 것과 서서 보는 것의 차이는 엄청난 차이가 날 테니!!

 

Posted by Steve J.U. Lee